'에이틴' 2화, 오늘 V라이브·네이버TV 선공개..첫방송 24시간만 100만뷰 돌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03 14: 24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 TV에서 선공개된다.
'에이틴' 2화는 3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 TV를 통해 먼저 시청자들과 만난다. 
 2억뷰 신화를 이룬 '열일곱'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인 '에이틴'은 지난 1일 첫방송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방송 24시간만에 100만 뷰를 거뜬히 넘으며(22시간 기준 120만)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저력과 인기를 입증한 것이다.

이에 힘입어 '에이틴'은 2화, 3화를 선공개하기로 결정,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3화 역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2화가 방영되는 4일 오후 7시 V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이로써 '에이틴'은 쏟아지는 호평과 함께 1화 빠르게 시청자들을 찾아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에이틴' 1화에선 하나에게 고백한 남자의 정체를 두고 궁금해하는 서연고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과연 2화, 3화에선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또 얼마나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에이틴'은 18살을 맞이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신예은(도하나 역), 에이프릴 이나은(김하나 역), 신승호(남시우 역), 김동희(하민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이 열연을 펼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에이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