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스타로드' 첫 주인공..8일 오후 9시 V라이브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07 10: 34

엑소 카이가 베트남 V의 '스타로드' 첫 주자로 나선다. 무대 위와는 또다른 카이만의 색다른 매력이 SMT서울 주방 안에 가득하다. 
8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의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카이 편 1, 2회가 공개된다. 첫 주인공을 맡은 카이는 K팝을 대표하는 한류스타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카이는 이미 세 버전의 '스타로드' 티저영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에서 카이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환한 미소, 요리하는 모습 등으로 팬심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이는 "저였으면 좋겠어요" "안돼요" "말하면 비밀이 아니잖아요"라고 말하며 '스타로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카이는 티저영상만으로도 7일 오전 기준 조회수 4만, 하트수 100만을 넘으며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가운데 과연 카이는 '스타로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보여줄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스타로드' 카이 편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공개될 계획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티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