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리뷰]'아는형님' 모모랜드 "'뿜뿜' 댄스 원조 '호동' 춤, 밥사줄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07.07 21: 48

모모댄스 '뿜뿜'이 강호동의 춤을 따왔다고 했다. 
7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보라와 나라, 모모랜드의 연우와 주이가 출연했다. 
강호동은 모모랜드에게 연기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연우는 "아버지가 영화 공부하셨다, 다큐메터리 감독이셔서 자연스레 배우의 꿈을 갖게됐다"고 했고,주이는 "예능도 좋지만 연기도 하고 싶다"며 오히려 무슨 역이 어울릴지 물었다. 귀여운 주이의 행동에 경훈은 "너 되게 귀엽다"며 매력에 빠져들었고, 강호동은 "그냥 예능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주이와 모모랜드 함께 광고 CF를 찍었던 일화를 전했다. 이에 주이는 "조금 예민하더라"며 묵직하게 팩트폭력, 이어 "그래도 정말 잘 챙겨줬다, 근데 호동이 더 좋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철은 모모랜드에게 강호동에게 밥을 샀냐고 물었다. 모모랜드 '뿜뿜'의 댄스가 원조 호동춤과 흡사하다는 것. 모모랜드는 "호동이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다"며 실제로 모티브를 따게 된 안무라 했다.  말 나온김에 합동무대를 제안했다. 모모랜드는 "춤이름도 호동춤"이라면서 해외에서도 난리가 났다고 했고, 이어 함께 '뿜뿜' 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강호동에게 "밥사줄게"라고 말해 배꼽을 잡게했다.  
/ssu0818@osen.co.kr
[사진]'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