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엑소 카이, 쿡방은 어떨까?…오늘(8일) '스타로드' 첫 주자 발탁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08 09: 01

'V라이브' 엑소 카이가 '스타로드'를 통해 베트남 팬들을 위한 쿡방에 도전한다. 
8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을 통해 '스타로드' 엑소 카이 편 1, 2회가 공개된다. 
OSEN이 제작하는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을 위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가 '스타로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 첫 타자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그룹 엑소의 카이가 선정됐다. 카이는 K팝 신을 대표하는 한류스타로서 베트남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직접 음식을 만들며 그간 보지 못했던 소탈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V라이브 OSEN 채널에는 카이의 '스타로드'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카이는 "베트남V '스타로드'를 통해 인사드린다"며 베트남어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것은 물론, 음식을 만드는 내내 행복한 미소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길 준비 마쳤다. 
카이는 SMT 서울 주방에서 이같은 영상을 찍었다는 후문. 엑소 카이의 '스타로드' 첫 티저는 17초라는 짧은 분량에도 83만개가 넘는 하트수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엄청난 관심을 입증했다. 이후 게재된 티저 역시 20만개가 넘는 하트수로 기대를 높였다. 
소속팀 엑소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면서, 연기로 발을 넓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엑소 카이가 '스타로드'를 통해 어떤 숨겨진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카이의 '스타로드'는 8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