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뮤직] 트와이스 오고, 2PM 우영 가고…9일 가요계 지각변동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09 09: 30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하고 2PM 우영이 군 입대한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스페셜 2집 '서머 나잇'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곡으로, 휘성이 작사에 참여했다. 
데뷔 후 첫 여름 컴백에 도전하는 트와이스는 이번 신곡을 통해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시원하고 청량한 노래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왓 이즈 러브'에 이어 트와이스의 9연속 히트 행진을 예고한다.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대체불가 서머송'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오키나와 해변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트와이스의 컴백에 앞서 소속사 직속 선배 2PM 우영은 비공개로 조용히 군 입대한다. 조용히 입대하기를 원하는 장우영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되지 않는다. 
이로써 장우영은 옥택연, 준케이에 이어 2PM 내 세번째로 군 복무를 이행한다. 장우영은 올해 초 '뚝'으로 솔로 컴백하고 솔로 단독 콘서트까지 성료한 뒤 군 입대를 준비해왔다. 
올 초 진행된 솔로 컴백 인터뷰에서도 그는 올 하반기 군입대를 예정하고 있다 밝혔다. 이후 조용히 군 입대하며 국내외 팬들과 잠시 안녕을 고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