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크러쉬X지코, '버뮤다' 잇는 특급 콜라보 결성…13일 신곡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09 09: 25

크러쉬와 지코가 다시 뭉친다. 음원강자 두 사람이 뭉쳐 말 그대로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진다. 
크러쉬는 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13일 발표되는 신보 '원더로스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씨리얼(Cereal)'이며, 이번 신보는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원더러스트(wonderlust)’를 잇는 후속 시리즈 앨범이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크러쉬 타이틀곡 '씨리얼'의 피처링 주인공은 블락비 지코로 드러났다. 지코는 최근 크러쉬의 신보 타이틀곡 피처링 녹음 작업을 마친 것으로 OSEN 취재 결과 확인됐다. 

지코 크러쉬 두 사람이 한 곡에서 재회한 건 지코의 싱글 '버뮤다 트라이앵글' 이후 1년 8개월 여 만이다. 오랜만에 다시 뭉친 두 사람, 감성적인 음색의 크러쉬, 팔색조 래핑의 지코가 만나 어떤 음악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크러쉬는 '잊어버리지마', '오아시스', '어떻게 지내', '우아해', '가끔' 등 내놓는 노래마다 차트 호성적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5월 발표한 신곡 '잊을만하면' 역시 차트 1위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코 역시 '보이즈 앤 걸즈', '너는 나 나는 너', '유레카', '아티스트' 등의 히트로 솔로 음원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남성 솔로 음원강자 첫 손에 꼽히는 크러쉬와 지코의 조합은 말 그대로 '역대급 믿고 듣는 음악의 탄생'을 알린다. 의심의 여지 없는 '크러쉬+지코'의 조합이 7월 음원차트에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게 될 지도 관심사다. 
이들이 뭉친 크러쉬의 솔로 신보 '원더로스트'는 1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