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퍼펙트올킬' 트와이스 "첫 여름컴백, 좋은 가사 써준 휘성에 감사"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10 11: 36

그룹 트와이스가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10일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으로 여름에 컴백하게 됐는데 언제나 이렇게 많은 사랑 주시는 우리 원스를 비롯한 많은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좋은 가사 써주신 휘성 선배님께도 감사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트와이스는 "무더운 날씨지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여름 활동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앞서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공개 직후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트와이스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낸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