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비투비, 큐브와 완전체 재계약 완료.."그룹·개인 활동 지원"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7.10 15: 28

그룹 비투비가 큐브엔터테인머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다"라고 밝혔다. 
큐브 측은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 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비투비와 함께 해 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싱글 '비밀'로 데뷔했다. 이후 '그리워하다', '기도', '너 없인 안 된다'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육성재는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 중이다.
다음은 큐브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 이후 6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근차근 성장해 온 그룹으로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 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 며 이번 계약의 의미를 전했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비투비와 함께 해 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멀리 앞으로 나아갈 비투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