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D-1' 신현희와김루트, 벌써 즐겁다…MV티저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10 17: 34

컴백을 하루 앞둔 신현희와김루트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현희와김루트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컬러 오브 신루트(The Color of SEENROOT)’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PARADISE’의 멜로디에 맞춰 흥겹게 춤을 추는 너구리와 강아지 인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인형들이 마치 파라다이스에 놀러온 듯 머리와 허리에 꽃을 달고 있어 한층 더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PARADISE’는 청량감 가득한 트로피컬 사운드 위에 더해진 신현희의 통통 튀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곡이 탄생할 것을 짐작하게 한다.
신현희와김루트의 미니앨범 ‘The Color of SEENROOT’는 지난 2016년 6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신루트의 이상한 나라’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신현희와김루트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녹여낸 무지개 같은 매력의 앨범이 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ARADISE’를 포함해 ‘알콩달콩’, ‘바람(I wish)’, ‘난 짜장 넌 짬뽕’, ‘나쁜여자 프로젝트’까지 총 5곡이 수록되며, 전곡의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신현희가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서의 역량과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신현희와김루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 of SEENROOT’는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문화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