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6명 중 25명 한국인'...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 출전 명단 발표

[OSEN=고용준 기자]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오버워치 리그가 오는 8월 열리는 올스타전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11일 공식 발표했다.

지난 달 22일 공개된 선발 명단에 이어 오늘 24명의 후보 선수가 추가 발표됨에 따라 오버워치 리그 최초의 올스타전에 참가할 36명의 선수가 최종 확정됐다. 오늘 공개된 후보 명단은 선수, 코치, 중계진 및 오버워치 리그 스태프 등의 투표로 결정됐다.

특히 전체 36명 중 25명이 대한민국 선수로 구성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양 디비전 약 70%를 차지하는 기록이다. 대서양 디비전은 선발진 모두가 한국인 선수로 구성됐으며, 후보 명단까지 포함 시 전체 18명의 선수 중 16명이 국내 선수로 구성되는 상황도 발생했다.

뿐만 아니라, ‘2018 오버워치 월드컵’에 한국 대표로 참여할 7명의 선수 모두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그 인기와 실력을 입증했다.

오버워치 리그를 빛낸 올해 최고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올스타전은 8월 26~27일(일~월) 양일간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다.

총 6명의 선발 선수와 12명의 후보 선수가 한 팀을 이뤄 디비전의 명예를 걸고 대결하는 올스타전 메인 이벤트는 27일 진행된다. 이에 앞서 26일에는 스킬 게임, 팬 행사 등 사전 부대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입장권은 하루 입장권 기준 미화 30달러다. / scrapper@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