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오늘 '스타로드' 3·4회 공개..숨겨진 명곡·음식취향 大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13 08: 09

가수 사무엘이 '스타로드'를 통해 숨겨진 명곡부터 자신의 음악취향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13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의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사무엘 편 3, 4회가 공개된다. 사무엘은 1,2회에 이어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누비며 여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사무엘은 자신의 숨은 명곡을 '스타로드'에서 새롭게 들려준다.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 중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으로 팬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또한 음식취향 월드컵도 펼쳐져 사무엘이 좋아하는 것들을 완벽하게 분석해볼 수 있다. 여기에 기습 미션까지 주어져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무엘은 지난 1, 2회에서 포털사이트 속 자신의 프로필을 정리하는가하면 데뷔곡 '식스틴' 뮤직비디오를 다시 살펴보며 한층 여유로워진 입담을 뽐냈다. 이에 힘입어 팬들 역시 사무엘에게 열렬한 호응을 보냈던 바.
'스타로드' 사무엘 1.2편은 공개된 직후 높은 조회수와 하트수를 기록했다. 이가운데 과연 사무엘은 '스타로드' 3, 4회에선 어떤 매력을 과시할지 13일 오후 9시가 기다려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사무엘 편 3, 4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