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상큼X청량" 여자친구, 色다른 '여름여름해' 콘셉트 포토

[OSEN=지민경 기자] 오는 19일, 신곡 '여름여름해'로 컴백하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1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큼하고 청량한 여자친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늘색 배경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컬러풀한 서머룩을 입은 여자친구는 보는 것만으로 청량함을선사하며 완벽한 ‘여름친구’로 변신했다.

특히, 6인 6색의 매력을 살린 상큼 발랄한 표정과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 '여름여름해'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멤버 개별 컷에서 저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여자친구와 함께 보낼 올여름을 더욱 기대케 한다.

여자친구는 19일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첫 호흡을 맞춘 서머송 '여름여름해'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여름여름해'는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소녀들이 느끼는 여름 밤의 설렘을 담은 시원한 팝 댄스곡이다.


매해 여름 흥행을 기록하며 '여름친구'라고 불리는 만큼 여자친구 특유의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마치 해변에 와있는 듯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쏘스뮤직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