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지훈, 고원희에게 호감 표현..젠틀 직진남 '설렘 가득'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지훈이 젠틀한 직진남 면모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따뜻하고 매력적인 변호사 ‘권진국’ 역을 맡은 이지훈이 고원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며 안방극장에 설렘을 전한 것.

지난 12일 방송에서 진국은 친구 동생의 약혼식에서 와인잔을 든 채로 넘어지면서 상아(고원희 분)의 재킷에 와인을 쏟은 악연으로 연락처를 받았고, 옷값 변상을 위해 상아에게 전화를 걸었다.


진국은 “큰 실수를 저질러서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라면서 변상할 것을 약속했고, 상아에게 남자친구가 없음을 확인한 후 안도하며 싱긋 미소 짓는 모습으로 호감을 드러냈다. 이어 상아가 고가의 옷값 때문에 마음이 불편하다고 하자, “정 불편하시면 밥 한번 사주시겠습니까?”라며 데이트를 신청,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와인잔을 놓치지 않으려 안간힘을 쓰는 진국의 리얼한 표정과 횡설수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한편, 배려가 몸에 밴 다정함으로 여심을 흔들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빠져들듯 깊은 눈빛과 진심이 느껴지는 목소리, 젠틀함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한 이지훈이 향후 고원희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콘텐츠Y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