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원-강원혈액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생명을 나눠요”

[OSEN=이인환 기자] 강원FC가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이하 강원혈액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펼쳐나간다.

강원은 13일 선수와 임직원들이 함께 강원혈액원을 방문해 사회공헌업무 파트너로 상호 협력과 이익 증대 및 기업 이미지 재고를 목적으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원은 올 시즌 홈경기 날짜 기준 3개월 이내에 해당하는 헌혈증 소지자에게 경기당 최대 2매 한정,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홈 경기 당일 경기장 외부에서 헌혈 장려 캠페인이 진행되며 도내 우수 헌혈자에게는 시축 또는 선수입장 에스코트 기회가 주어진다. 강원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들은 헌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헌혈 홍보영상 등을 제작하기로 했다.

강원혈액원은 춘천과 원주, 강릉지역 헌혈의 집 내에서 강원 홈경기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강원 홈 경기 홍보영상을 도내 주요 도시에 위치한 헌혈의 집에 송출하며 헌혈차 등에도 수시 송출할 계획이다.

양 측은 우리 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와 자원봉사활동이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을 갖고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됐다.

강원 조태룡 대표이사는 “강원이 향후 사회공헌활동에 힘쓸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신 강원혈액원 측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강원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프로스포츠 구단으로 책임감을 갖고 강원혈액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원혈액원 이상천 원장은 “강원혈액원이 처음으로 프로스포츠구단과 MOU를 체결했다. 강원이 생명의 소중함을 가꾸는 사랑의 동반자가 되어 뜻깊다. 앞으로 양측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cadoo@osen.co.kr

[사진] 강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