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소년 탈피"..아스트로, 정열의 'SUN RISE' 콘셉트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7.14 09: 05

 해가 뜨기 전 붉은 하늘을 배경으로 뜨거운 6명의 여름 남자가 돌아왔다.
 그룹 아스트로가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에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의 'SUN RISE' 컨셉 자켓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자켓에서는 소년의 이미지를 탈피해 '뜨거운 여름 남자'로 변신한 아스트로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에 아스트로 멤버는 거친 들판을 배경으로 무언가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서 있다. 가벼운 티셔츠에 진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은 누구보다도 홀가분해 보인다.

 강렬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문빈, 라키, 산하와 무언가를 깊이 생각하며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MJ, 진진, 은우의 모습을 통해 멤버들 모두 성숙미와 남자다움이 물씬 풍겨난다.
 멤버들 개인 사진은 끝없이 펼쳐진 도로 위에서 촬영했다. 이는 ‘멈추지 않고 꾸준히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아스트로의 열정과 의지를 상징한다.
 아스트로는 지난 13일 청량한 BLUE SKY 컨셉의 자켓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뜨겁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이번 SUN RISE사진까지, 두 자켓사진이 상반된 느낌을 자아내며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대시키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24일 아스트로의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은 항공, 비행 컨셉의 티저 콘텐츠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