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D-6' 승리, 팬들에 뮤비 촬영 현장 공개.."특급 팬이벤트"

[OSEN=이소담 기자] 빅뱅 승리가 ‘THE GREAT STAFF’가 된 팬들에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이벤트를 열었다.

13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승리 첫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발매 기념 팬 이벤트 ‘[THE GREAT STAFF] 뮤직비디오 세트 투어 위드 승리’가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더/그/레/잇/승/리’ 6행시 공지 응모를 통해 6명의 팬이 발탁돼 특별한 행운을 누렸다.


‘THE GREAT STAFF’가 된 팬들은 약 1시간 30분 가량 승리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뮤직비디오 촬영 모니터링에 나섰다. 이후 승리는 ‘THE GREAT STAFF’ 팬들을 찾아 인사를 나누고, 이번 신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승리는 ‘THE GREAT STAFF’에 뽑힌 팬들에게 직접 비표에 이름을 써주고,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쳤다.

이번 ‘THE GREAT STAFF’ 이벤트는 승리가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성사됐다. 팬들은 이례적이고 특별한 승리의 팬 사랑에 크게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은 이후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승리의 컴백 홍보에 적극 나서며 ‘THE GREAT STAFF’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로 5년 만에 컴백한다.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대표 프로듀서로 나서 작업을 진두지휘했다. 9트랙 중 8트랙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 승리’의 음악세계를 담아냈다.


이번 활동에서 승리는 히트 메이커 테디와 첫 호흡해 탄생한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위너 송민호 피처링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내세워 활동할 예정이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는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 besodam@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