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세븐틴, 역대급 청량미로 전한 특급 팬사랑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7.15 10: 44

 
보이그룹 세븐틴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역대급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를 진행해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14일 오후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를 진행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온, 오프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는 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특히 오는 16일 약 5개월 만에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한 만큼 한층 더 밝아지고 청량해진 에너지를 선보인다고 밝힌 바. 이에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를 통해 세븐틴의 청량미를 상징하는 해바라기 키트와 개인별 미공개 포토 카드를 선물하며 특급 팬사랑을 완성했다. 
앞서 지난 12일부터 세븐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의문의 문장을 깜짝 게시하며 수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서는 해당 이벤트 개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하며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에 이벤트 당일 팬들의 뜨거운 열기 속 1000여 명이 넘는 인파가 현장에 모여 세븐틴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에서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해바라기 키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발매를 하루 앞둔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른 상태.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는 세븐틴이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이벤트로 팬들의 사랑이 더해져야 비로소 완벽하게 꽃이 될 수 있다는 특별한 의미를 가진 해바라기 키트를 역조공하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이처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며 또 하나의 새로운 추억을 만든 세븐틴의 ‘YOU MAKE(유 메이크)’는 실시간 온, 오프라인을 달구는 등 계속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포함한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