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기대작 '한입만', 티저+포스터로 관심 UP..19일 첫방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16 10: 16

플레이리스트 팬들의 최대 기대작 '한입만'이 포스터와 티저를 통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북돋았다.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12일과 14일 각종 공식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한입만'의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포스터는 공개 직후 1만명이 넘는 좋아요(1.5만 가량) 수를 기록하며 정규편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선 'FNC 기대주' 허니스트 김철민(주우경 역), 김지인(하은성 역), 서혜원(임수지 역), 조혜주(전희숙 역), 이신영(이찬혁 역), 박선재(하태성 역), 김규호(박경찬 역)이 각자 매력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저 속에선 김지인, 서혜원, 조혜주 등이 함께 보쌈을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지인은 "우경오빠랑 그러는거 도무지 상상이 안된다"라고 말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입만'은 세상 전국 맛집을 찾아 다니며 먹고 떠드는 세 명의 여자들의 기승전'연애' 드라마다. 때론 달콤하고 때론 짜디짜, 그래서 쉽게 끊지 못하는 이들의 단짠단짠 연애 스토리를 공감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한입만'은 매주 목, 토 오후 7시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오후 7시.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