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종합] 탑독 P군♥BP라니아 유민, 8월 25일 결혼 '아이돌 3호 부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탑독 출신 P군과 BP라니아 출신 유민이 결혼한다. 

아이돌 그룹 탑독 출신 P군과 BP라니아 출신 유민이 결혼한다는 사실이 17일 OSEN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17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탑독 출신인 P군(박세혁)과 BP라니아 멤버로 활동했던 유민(김유민)은 오는 8월 25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P군은 1991년생, 유민은 1994년생으로 3살 차이가 나는 커플. 연예계 선후배로 예쁜 사랑을 키워왔던 두 사람은 다소 이른 나이에도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P군과 유민은 이미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등 차근차근 행복한 결혼을 준비 중이다. OSEN이 단독한 입수한 청첩장에는 P군과 유민의 다정한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P군과 유민은 아이돌 출신답게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유민과 턱시도 슈트를 입고 남성미를 뽐내고 있는 유민과 P군의 그림 같은 웨딩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P군은 지난 2013년 탑독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탑독의 멤버로 11개의 앨범을 발표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하지만 이후 탑독이 제노티로 팀명을 바꾸면서 P군은 합류하지 않고, 현재 연예 활동은 중단한 상황이다.

유민은 지난 2016년 BP라니아의 미니앨범 'Start A Fire'로 데뷔했다. 라니아가 데뷔 초부터 '모델돌'이란 수식어를 얻었던 만큼 늘씬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했던 멤버다. 유민은 BP라니아 활동뿐만 아니라 모델로도 활동을 이어온 다재다능한 멤버였으나 팀에서는 탈퇴했다.

P군과 유민은 가요계 아이돌 선후배에서 부부로 거듭나게 됐다. 특히 두 사람은 문희준-소율,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출신 율희에 이어 아이돌 3호 부부가 돼 더욱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박세혁, 김유민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