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손동운, 신곡 ‘점’..마음 울린 성숙해진 보컬·짙어진 감성

[OSEN=강서정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손동운이 성숙해진 보컬과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손동운은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Prelude: 목소리’를 발매했다. 손동운의 ‘Prelude: 목소리’는 데뷔 9년 만에 국내에서 발매하는 첫 디지털 싱글로 의미를 더한다.

손동운의 타이틀곡 ‘점’은 마음을 다독이는 우아한 멜로디와 잔잔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은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

“아주 잠시라도 곁에 있었음에 특별해질 수 있었던 시간들이 인사조차 없이 작아져 가다가 결국 점이 되어 사라져 간다.” 사랑이 이별로 변하는 시간을 노래의 흐름에 따라 담아낸 가사말은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을 뒤늦게 또 한 번 깨닫게 하는 먹먹함을 남긴다.

여기에 손동운의 성숙해진 보이스와 짙어진 호소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점’을 포함한 전곡 손동운이 작곡 작사로 그의 아티스트 역량이 더욱 돋보인다. 앨범명 ‘Prelude : 목소리’ 그대로 목소리가 보여줄 수 있는 힘을 온전히 보여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손동운의 성장이 보인다.

한편, 손동은 18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