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이기는 상큼" 걸그룹 네이처, 데뷔 앨범 공개 D-1 카운트다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8.02 10: 11

신예 걸그룹 네이처가 데뷔앨범 공개를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네이처는 공식 음원 공개일을 이틀 앞둔 1일 저녁 공식 SNS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알레그로 칸타빌레 (Allegro Cantabile, 부제 너의 곁으로)’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영상에서는 빠른 비트의 팝스타일의 음악에 맞춰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단체 군무와 함께 타이틀곡 ‘알레그로 칸타빌레(부제 너의 곁으로)’의 하이라이트 부분도 한 소절 공개돼 데뷔곡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짦게나마 감상할 수 있다. 타이틀곡이 수록된 네이처의 첫번째 싱글 앨범 '기분좋아'는 포토북, 포토카드 등이 포함되어 판매될 예정.
지난 30일 공개된 네이처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7천 뷰를 기록하고 스톤뮤직 채널 등 연계 채널의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현재까지 총 2만 4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이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매주 2회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직접 소통 중이다. 현재 네이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4천 5백명에 달하며 게재된 15개 영상의 총 조회수는 지난 31일 현재 23만 회를 훌쩍 넘어서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워너원, 마마무, 여자친구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했다. 걸그룹 네이처의 데뷔 싱글 앨범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는 전 SM C&C 대표이사를 역임한 정창환 대표가 독립하여 최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음원 공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룹명인 네이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으로부터 활력을 얻어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또 다시 일상을 살아가는 것에 착안,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동시대인들에게 힐링을 선물하고 싶은 네이처 멤버들의 바람이 담겨있는 팀 명이다. /nyc@osen.co.kr
[사진] ㈜n.CH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