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여름돌 변신"…업텐션, 스페셜 포토 에디션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8.09 09: 42

그룹 업텐션이 스페셜 포토 에디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0일 팬들을 위한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스페셜 포토 에디션은 팬들을 위해 준비된 앨범으로, 가장 빛나는 청춘의 시기를 함께 보내는 업텐션 멤버들의 모습을 포토북 형식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포토 에디션에는 멤버들의 특별한 기호, 솔직 담백한 롤링 페이퍼 등이 실릴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업텐션은 비비드하고 밝은 컬러의 의상을 맞춰 입은 채 환하게 웃으며 멤버간의 변함없는 우정과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 그 동안 선보인 남성미 넘치는 모습들이 아닌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이어 업텐션은 스페셜 포토 에디션 발매 소식과 더불어 다가오는 업텐션의 3주년을 기념한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려는 계획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앞서 업텐션은 지난 1월 발매된 일본 두 번째 싱글 ‘WILD LOVE’로 일본 타워레코드 2018 상반기 K팝 싱글 차트 TOP10에서 3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어 지난 8일, 일본 세 번째 싱글 ‘CHASER’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한류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0일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을 발표하고, 다가오는 3주년을 기념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