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IA, 광복절 기념 행사... 815 저지 착용∙태극 T 핀버튼 4000개 배부

[OSEN=이선호 기자] KIA타이거즈가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KIA는 15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홈경기에 ‘815 저지’를 입고 나설 예정이다.

태극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815 저지’는 TIGERS 워드마크 색상을 태극 문양으로 표현하고 배번에 4괘(건곤감리)를 패턴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매에 태극기 패치를 부착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게 디자인 했다.

‘815 야구 모자 역시 T 로고를 태극 문양으로 표현하고, 챙 안쪽에 4괘(건곤감리)를 패턴화했다.

이날 시구는 1919년 전남 장성에서 독립 만세 시위를 주도했던 독립유공자 신태식 선생의 손자인 신흥수 씨가 한다. 애국가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베이스 손태진 씨가 부를 예정이다.

이밖에 KIA는 이날 경기장 3번 출입구 앞에서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한 태극기 및 태극 T 로고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연다. 또, 입장객 4000명에게 태극 T로고 핀버튼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편 이날 선수단이 입는 815 저지(9만9000원)와 모자(3만9000원)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타이거즈숍과 온라인몰(www.tigersshop.kr)에서 판매한다. /su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