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태국 1만 팬 환호” 블랙핑크 리사, 눈물에 담긴 의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8.13 15: 21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태국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에 눈물을 보였다.
리사는 지난 9일부터 12일에 걸쳐 YG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 모델로서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팬사인회 및 브랜드 오프닝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리사의 고향이기도 한 태국에서는 리사를 보기 위해 엄청난 인파가 몰려 그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리사는 지난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태국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이브앤보이’와 ‘센트럴월드’에서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을 만났다.

리사의 이번 팬사인회에는 약 200여 명의 팬들이 초대됐지만 양일 행사에는 각각 초대인원을 훌쩍 넘은 1만 명 이상의 구름 인파가 몰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날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현장에 방문한 태국 블랙핑크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리사가 등장하자마자 쇼핑몰 3층까지 꽉 들어찬 팬들이 엄청난 환호성을 보내는 모습과 이 같은 열광적인 반응에 감격한 리사가 눈물을 터트린 후 기쁨의 미소를 짓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태국에서 가수의 꿈을 안고 한국으로 온 후 글로벌 인기를 누리는 슈퍼스타가 되어 금의환향한 리사에게 이 같은 인기와 반응이 더욱 남다른 느낌으로 다가왔을 터. 태국 팬들은 블랙핑크가 태국을 방문할 때마다 일대가 마비될 정도의 격한 환호로 멤버들을 맞아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8일 데뷔 2주년을 맞았다. 데뷔 이래 각종 신기록을 촘촘히 세워온 블랙핑크는 데뷔 2년 만에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우뚝 서며 위엄을 뽐내고 있다.
지난달 24일을 시작으로 일본에서 첫 번째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 블랙핑크는 오는 12월 24일 해외 걸그룹 최초로 교세라 돔 무대에 올라 일본 팬들을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양현석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