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직접 들려주는 ‘에이틴’ OST..'A-TEEN' 오늘(13일)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8.13 15: 36

그룹 세븐틴이 오늘(13일) 오후 6시 웹 드라마 ‘에이틴’의 세 번째 OST ‘A-TEEN(에이-틴)’을 공개한다.
지난 12일 틴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세븐틴이 직접 불러주는 에이틴 OST. 드디어 내일!! 8월 13일 오후 6시에 에이틴 X 세븐틴의 ‘A-TEEN’이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븐틴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세븐틴이 ‘에이틴’의 OST를 한 소절 부르며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에이틴’은 2018년 18살을 맞이한 고등학생들의 연애와 일상을 다룬 10대 공감 로맨스를 담아내며 높은 유튜브 조회 수로 꾸준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웹드라마이다.
세븐틴 멤버 조슈아, 우지, 호시, 버논, 디노가 참여한 에이틴의 세번째 OST ‘A-TEEN(에이-틴)’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틴의 세 번째 OST ‘A-TEEN(에이-틴)’은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조슈아, 우지, 호시, 버논, 디노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은 물론 18살의 풋풋한 감성을 세련되게 담아냈다.
특히 조슈아, 우지, 호시, 버논, 디노가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T 곡 ‘A-TEEN(에이-틴)’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범주와 함께 우지, 버논, 디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또한 우지는 작사뿐 아니라 작곡에도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