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오늘(13일) ‘스타로드’ 11·12회 공개..워너원의 소확행은?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8.13 16: 24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스타로드’를 통해 힐링과 게임을 제대로 즐긴다.
13일 오후 9시(한국 시각)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워너원편 11, 12회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힐링존과 게임존으로 나뉘어 각자 힐링과 게임을 즐긴다. 먼저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마련된 게임존에서는 처음으로 멤버들이 모여 보드게임을 하는 모습들이 공개된다. 과연 처음으로 벌칙을 받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힐링존에 모인 멤버들은 각자 원하는 대로 ‘눕방’ ‘만화책 보기’ ‘먹방’을 즐긴다. 과연 멤버들이 꼽은 자신만의 소확행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라이관린이 공개하는 민현과 보낸 하루, 지성이 추천하는 맛집 등 어디서도 듣지 못한 멤버들의 소소한 이야기들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티저 영상부터 본편까지 높은 재생수와 하트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로드 워너원편 11, 12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