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이슈] "숨길 생각 없었다"..이시언♥서지승, 공개연애의 바른 예(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공개 열애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당당한 애정 표현이 솔직해서 좋다는 의견이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열애 사실은 지난 2월 알려지게 됐다. 당시 이시언의 소속사 BS컴퍼니 측 관계자는 OSEN에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이시언은 자신이 출연 중인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이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그는 "아는 형이 소개해줬다"면서 "내가 먼저 대시했다. '밥 먹을래?', '영화 볼래?' 하다가 내가 사귀자고 했다. 그래서 만나게 됐다"고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하는가 하면 "댓글에 '왜 혼자 사는데 연애하냐'고 하더라. 그래도 '나 혼자 산다'가 '나 연애 안 한다'는 아니니까"라고 이해를 구했다.

그로부터 6개월이 지난 현재,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숨길 생각은 없었다. 밥을 먹을 때 마스크를 벗기도 하고 자유롭게 다녔다. 공개돼서 편하다"라며 공개연애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낸 이시언.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그의 당당한 모습에 팬들 또한 "예쁘게 계속 만났으면 좋겠다", "당당하고 솔직해서 좋다", "'나혼자 산다'에 한번 같이 나와라" 등 다채로운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 첫 번째 공식 커플인 전현무와 한혜진 못지않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시언과 서지승. 이들의 미래는 알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래도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계속 이어가 언젠가 '나 혼자 산다'와 같은 방송에서 함께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길 기대해 본다.

한편 이시언과 서지승은 6세 차이 커플로, 이시언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로 얼굴을 알렸으며 '나 혼자 산다' 출연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송승헌, 정수정 등과 OCN 새 드라마 '플레이어' 촬영에 한창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서지승은 KBS2 드라마 '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 등에 출연했으며, 그의 언니는 전 프로게이머 서지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F2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지수 인스타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