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오늘 '스타로드' 13·14회 공개..서울 상경기 들려준다 '귀염뽀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8.15 18: 23

워너원이 '스타로드'를 통해 소소한 힐링을 이어간다.
15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워너원 편 13, 14회가 공개된다.
워너원 멤버들은 '스타로드' 이전 편에서 두 팀으로 나눠 힐링존과 게임존을 찾았다. 김재환, 박지훈, 박지훈, 이대휘, 옹성우, 하성운은 게임존에서 보드게임에 임했다.

반면 힐링존에선 강다니엘, 황민현,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힐링존에 온 멤버들은 자신들의 '소확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편에서도 워너원 멤버들은 '폭풍 수다'를 떨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힐링존 멤버들은 서울에 처음 왔을 때 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려주는가하면 게임존 멤버들은 화기애애하게 보드게임을 이어간다.
특히 힐링존 멤버들은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데뷔 전의 일들을 회상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가운데 워너원이 '스타로드' 13, 14회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티저 영상부터 본편까지 높은 재생수와 하트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팬들과 만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