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김인석, 실검 1위 공약 이행 예고 “연예인 최초 라이브 삭발식”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8.16 20: 15

개그맨 김인석이 17일 실검 1위 공약인 라이브 삭발식을 한다. 
16일 오후 김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8월 17일 금요일 3시 MBC ‘2시의 데이트’에서 보이는라디오로 연예인 최초! 라이브 삭발식합니다~모리털 한올한올 바리깡으로 날리는 모습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민머리를 합성한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지난 9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김빡’이라는 그룹으로 활동 중. 김인석은 이에 “김빡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민머리로 완전 삭발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날 라디오 방송 중, 김빡은 실제로 실검 1위에 올랐다. 김인석은 이에 “그리하야 결국 인석이는 삭발을 하게 되는데. (삭발 is coming soon)”이라는 멘트로 삭발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그의 삭발식은 17일 ‘두시의 데이트’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인석은 윤성호와 '김빡'을 결성해 지난달 27일 '진짜라 진짜'를 발매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김인석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