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퇴근길 신곡] "2년 기다림"..이달의 소녀, 완전체로 건넨 첫 인사 '하이 하이'

[OSEN=이소담 기자]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하이'(Hi)하고 인사를 건네자 '하이'(High)하게 성장할 가능성이 엿보였다.

20일 오후 6시에는 이달의 소녀 데뷔 앨범 '+ +(플러스 플러스)'의 음원과 타이틀곡 '하이 하이(Hi High)'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하이 하이(Hi High)'는 하이에너지 장르의 곡으로 12명이 모였을 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몰아치는 구성은 점점 더 고조되는 감정을 표현, 끝까지 시선을 붙들어놓는다.

사랑하지만 튕기고 싶은 감정을 멤버들만의 캐릭터를 통해 가사로 담았다. 희진은 "나의 사랑 쉽게 주고 싶지는 않아"라고 말하며 현진은 "난 예쁜 애니까", 최리는 "밀당은 아냐 하지만 남잔 조심 조심" 하라며 소녀들의 솔직한 감정 표현이 담겨있다.

"Say Hi Hi Hi Hi 안녕하고 말할 만큼 / Take Me High High High High 나를 좀 더 데려가 줘 / 꿈에 Love Love Love Love 두근두근 뛰게 해줘 (It’s true) / 조금 더 (Someday) 힘을 내 (Oh yeah) / 수능보다 더 사랑이란 잔인해"

함께 공개된 '하이 하이' 뮤직비디오는 이달의 소녀의 비주얼 디렉터인 디지페디와 함께했다. 이달의 소녀 1/3이 ODD EYE CIRCLE을 만나고, 그렇게 만난 소녀들이 yyxy와 결합하며 하늘 높이 도약하는 내러티브 속에 수 많은 상징들을 숨겨놓았다.

이밖에 데뷔 앨범에는 리드 싱글 'favOriTe'을 비롯해 자극적인 템포 없이도 소녀들의 열기로 얼마나 음악의 온도를 높일 수 있는지 증명하는 '열기', 한 눈에 반하는 것처럼 대중적인 사운드로 귀에 꽂히는 'Perfect Love' 그리고 누구에게나 마음 한켠에 존재하는 상상의 사치를 통해 용기를 내라는 주문 'Stylish'까지 다양한 곡이 담겨 이달의 소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