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봉구, '서른이지만' OST 참여..'오늘(4일)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9.04 15: 57

남성듀오 길구봉구의 봉구가 부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OST가 오늘(4일) 발매된다. 
봉구가 부른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의 다섯 번째 OST '겟 어웨이(Get Away)'가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 어웨이'는 길구봉구의 봉구가 가창자로 참여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봉구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별; 등을 메가 히트시키며 새로운 음원차트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그는 앞서 드라마 '크로스', '슈츠', '너도 인간이니?' 등 다수의 작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이 곡은 벗어날 수 없는 지난날의 아픈 기억과 상처를 안고 허우적거리며 살아가는 두 주인공 우서리(신혜선 분)와 공우진(양세종 분)의 심정을 표현한 발라드로,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성이 진하게 묻어있는 봉구의 보이스가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완성도 높은 곡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의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본팩토리, kakao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