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니티, 18일 마지막 컴백..'더유닛' 1년 대장정 끝마침 [공식입장]

[OSEN=이소담 기자] ‘더유닛’ 프로그램에 출연해 최종멤버로 선발된 유니티가 오는 18일 마지막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유니티가 오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끝을 아는 시작’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앨범 발매라고 알려져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지난 5월 리부팅에 성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ine’의 타이틀 곡 ‘넘어’로 화려하게 데뷔하며 시선을 모은 유니티는 마침표를 찍을 두 번째 미니앨범 ‘끝을 아는 시작’에 ‘더유닛’시절부터 함께 해준 팬들을 위해 많은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에 마지막 앨범인 ‘끝을 아는 시작’의 타이틀 곡 중독성 강한 신나는 댄스 곡으로 알려져 유니티의 매력을 모두 보여줄 것을 예고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수록 곡을 통해 유니티가 팬들에게 어떠한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유니티는 ‘더유닛’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 된 그룹으로 약 1년여의 대장정을 끝마치기 위한 앨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유니티는 오는 18일 마지막 앨범 ‘끝을 아는 시작’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 besodam@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