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틴트, 오늘(28일) ‘하트뿅’ 음원·뮤비 전격 공개 ‘정식 데뷔’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09.28 10: 43

 5인조 걸그룹 슈가 틴트(sugar tint)가 데뷔곡 ‘하트뿅’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슈가틴트의 소속사 라마엔터는 28일 낮 12시 소리바다,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하트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하트뿅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슈가틴트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라마TV, 네이버 V LIVE, 유니콘TV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하트뿅’은 짝사랑 앞에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경쾌한 복고풍의 댄스곡이다. 다양한 포즈의 하트춤이 포인트 안무로, 우리네 엄마들의 1980년대 찬란했던 소녀 시절 추억을 소환해 세대를 초월하는 복고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하트뿅’ 뮤직비디오는 비비드한 색상과 네온사인으로 슈가틴트만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 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은 복고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동시에 보기만 해도 흥겨움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하트 뿅’ ‘하트 뿅’ 후렴구 멜로디와 앙증맞은 하트댄스는 강한 중독성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슈가틴트는 28일 오후 5시 홍대 버스킹을 통해 팬들과 처음 인사하는 자리를 갖는다. 지난 7월부터 웹 리얼리티 예능 ‘자양동 하트뿅’을 통해 연습 과정부터 실제 숙소 생활 등을 모두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팬들의 사랑을 톡톡히 받아온 슈가틴트는 복고 컨셉의 메들리로 이뤄지는 버스킹 공연을 통해 다섯 소녀만의 사랑스런 매력을 전하며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한편, 슈가틴트는 28일 음원 공개 이후 오는 10월 1일 일본 위성채널 KN TV와 DA TV에서 방송되는 한류음악쇼 ‘파워 오브 케이’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과 일본 팬들을 동시에 만날 예정이다.rookeroo@osen.co.kr 
[사진]라마엔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