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11월 신작 'WHY' 캐스팅 공개..'연플리' '에이틴' 인기 이을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10.19 09: 06

'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으로 유명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신작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를 선보인다.
19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11월 방영할 새 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이하 'WHY')'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들은 정건주, 오아연, 유동국, 이지원, 황인엽, 이소희. 이들은 모두 현재 연예계에서 주목받는 연기파 신예배우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정건주 배우의 경우 '이런 꽃 같은 엔딩'으로 이미 플레이리스트와 합을 맞춰 좋은 결과를 냈던 배우라 플레이리스트의 팬들에게 더 큰 기쁨이 될 것으로 보인다.
'WHY'는 이유를 모른 채 기념일에 차인 남자가 1주일 간의 제주도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크고 작은 해프닝을 겪으며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이번 작품은 제주도에서 촬영되었으며,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배우들의 모습을 11월 코스모폴리탄에서 화보로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에이틴' 등 1020세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을 탄생시켜 전 세계 조회수 10억 뷰, 77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