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日 데뷔' 드림캐쳐, 본격 행보 나선다…현지 활동 돌입

[OSEN=장진리 기자] '일곱악몽' 드림캐쳐의 일본 상륙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20일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들은 이날부터 약 일주일 동안 일본 데뷔 싱글 'What' 발매를 기념하는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일본과 드림캐쳐의 인연은 특별하다. 정식 데뷔 전부터 각종 프로모션은 물론 월드투어의 기점으로서 현지 팬들과 교감했기 때문. 이들의 데뷔 소식 역시 두 번째 월드투어 'WELCOME TO THE DREAMWORLD' 일본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특히 드림캐쳐는 본격적인 일본 데뷔에 앞서 약 일주일 동안 현지 팬들을 만나 열기를 끌어올린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아마존 특전 앨범이 품절 사태가 빚어지는 등 일본 내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내 K팝 시장에 다시 한번 활력을 더하고, 드림캐쳐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보여주고 돌아오겠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월 데뷔한 드림캐쳐는 메탈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리고 '악몽'이라는 판타지 스토리텔링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하며 큰 사랑을 얻었다. 특히 아시아는 물론 남미와 유럽에서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K-POP의 새로운 동력으로 주목받았다./mari@osen.co.kr

[사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