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24일 ‘DONGKIZ ON THE BLOCK’으로 정식 데뷔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4.10 15: 35

 신인 그룹 동키즈(DONGKIZ)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10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 측은 “동키즈가 오는 24일 정식 데뷔 앨범인 ‘DONGKIZ ON THE BLOCK’(동키즈 온 더 블록)을 발표한다.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018년 11월 21일 발매했던 프리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놈(NOM)’이 담기며, 동키즈는 공식 데뷔와 함께 국내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놈(NOM)’은 뉴이스트의 ‘여보세요’, 라붐의 ‘아로아로’ 등 아이돌씬의 히트메이커 어벤전승이 총 음악 프로듀서로 키를 잡고, 참신한 사운드의 신예 작곡가 AKB와 합심해 탄생시켰다. “오우, 놀 줄 아는 놈인가”라는 유행어를 통해 신나고 위트 있는 동키즈만의 매력도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앨범에는 ‘놈(NOM)’의 리믹스 버전도 포함돼 기존 곡과는 또 다른 특별한 분위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으로 구성된 동키즈는 ‘놈(NOM)’으로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 얼굴과 이름을 알려왔다. 서울 패션위크-모호(MOHO) 셀럽 참석과 메트로시티 패션쇼 셀럽 참석, 김포공항 개항 60주년 공식 행사 출연, 버스킹 등으로 무대 경험을 쌓으며 정식 데뷔 준비에 힘을 더하기도 했다. 
현재 동키즈는 정식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동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