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D-1' 박봄, 새 앨범 're: BLUE ROSE' 티저공개..감출 수 없는 우아함

[OSEN=김은애 기자] 가수 박봄이 컴백에 앞서 모든 티저 콘텐츠 공개를 마무리했다.

소속사 디네이션은 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봄의 새 솔로 앨범 ‘re: BLUE ROSE’ 3차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오묘한 컬러감이 돋보였던 1,2차 포토 티저와는 달리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흑백톤으로 꾸며졌고, 박봄의 귀고리만 푸른색으로 빛나고 있어 한층 더 고혹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무언가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박봄의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로써 박봄은 총 3회에 걸쳐 오픈한 포토 티저부터 타이틀곡 ‘4:44 (Feat. 휘인 of 마마무)’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 자필 손글씨 티저까지 새 앨범 ‘re: BLUE ROSE’ 공식 티저 콘텐츠 공개를 완료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지난 3월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8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박봄은 새 리패키지 앨범 ‘re: BLUE ROSE’와 함께 초고속 컴백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에는 마마무 멤버 휘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박봄과 첫 협업을 펼쳤다.

박봄의 새 앨범 ‘re: BLUE ROSE’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4:44 (Feat. 휘인 of 마마무)’ 뮤직비디오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디네이션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