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지민, '멜로가 체질' 출연 확정…안재홍·천우희와 호흡 [공식]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지민이 ‘멜로가 체질’에서 20대 여성의 풋풋한 짝사랑으로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다.

이지민은 드라마 스타PD 범수(안재홍)를 짝사랑하며 그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랑스러운 직진녀 다미로 분한다. 특유의 맑은 분위기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통해 데뷔한 이지민은 ‘로마서 8:37’, ‘독전’, 드라마 ‘하늘에서 내린 1억개의 별’,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 벌’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최근작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 벌’에서는 횡령 사건에 연루된 회계팀 대리 유지윤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기에 ‘멜로가 체질’에서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