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엑소+샤이니+NCT' 뭉친 SM 새 보이그룹은 슈퍼M.."K팝의 어벤져스"

[OSEN=이소담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새로운 보이그룹 슈퍼M(SuperM)이 베일을 벗었다.

미국매체 빌보드의 케이팝 칼럼리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을 통해 SM의 새로운 그룹인 슈퍼M을 공개했다.

제프 벤자민은 이 글을 통해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케이팝 슈퍼그룹인 슈퍼M을 런칭했다”며 “오는 10월 미국에서 데뷔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SM의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가 이들을 ‘케이팝의 어벤져스’라고 불렀다”고 덧붙이기도.

[사진] 제프 벤자민 SNS

[사진] 제프 벤자민 SNS

슈퍼M에는 SM을 대표하는 보이그룹 샤이니의 태민, 엑소의 백현과 카이, NCT의 태용과 마크, 웨이션V 루카스, 텐이 포함된다.

앞서 태민, 백현,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으로 구성된 SM 새 보이그룹이 론칭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지만, 이들의 그룹명과 사진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M에서는 그룹을 넘나드는 유닛 활동을 선보인 사례가 앞서도 많았다. SM 더 발라드 제규종지, SM 더 퍼포먼스 등이 이에 해당한다. 슈퍼M으로 보여줄 새로운 활동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 besodam@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