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도희X려운X진예주, 오늘(22일) V라이브 '인서울 가이드' 출격 [공식]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8.22 12: 03

배우 민도희, 려운, 진예주가 V라이브를 통해 '인서울 가이드'를 대방출한다.
민도희, 려운, 진예주는 오늘(22일) 저녁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방송되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인서울 가이드'에 출격한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된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중심으로, 한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뤄 호평받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현실 감각이라고는 전혀 없는 딸에게 서슴없이 팩트 폭격을 하는 엄마 송영주(장영남 분)와, 그런 엄마에게서 독립하기 위해 인서울 대학 진학을 꿈꾸는 고등학교 3학년 딸 강다미(민도희 분)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 1020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
여기에 강다미의 친구인 윤성현(려운 분)과 이하림(진예주 분)의 고등학교 3학년 생활기 또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특히 강다미와 윤성현 사이에 형성된 핑크빛 '썸' 기류는 '인서울'의 주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활약하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이에 민도희, 려운, 진예주가 이날 V라이브 생방송에서 풀어낼 '인서울 가이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20일 방송된 '인서울' 8회에서는 강다미가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극적으로 추가 합격한 모습이 그려졌기에, 그가 엄마 송영주, '썸남' 윤성현과 어떤 스토리를 이어갈 것인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인서울'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7시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며,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2시20분 2회 연속 방송된다.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2017년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웹툰과 스노우가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한 영상 콘텐츠 제작사다. '연플리', '에이틴', '한입만' 시리즈와 '이런 꽃 같은 엔딩', '리필' 등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했고, '인서울'로 다시금 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