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너' 주연 6인방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9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에이틴2' 후속작인 새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극본 최요지 김재혁/ 연출 왕혜령)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교복을 입은 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김누리, 김서연, 김민철, 이진솔, 정수빈, 리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기 다른 패션과 헤어스타일, 포즈에서 이들이 맡은 캐릭터의 성격을 약간이나마 짐작해볼 수 있다.
'다시 만난 너'는 각자 비밀을 가진 17살 소녀, 소년들의 우정을 다루는 성장 드라마다. 10대들의 인생작 '에이틴' 시리즈와 같은 서연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각 캐릭터들의 사연과 이야기가 주는 긴장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에이틴' 시리즈와 '다시 만난 너'의 만남이 발휘할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캐스팅을 완료하고 단체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다시 만난 너'에서 주연 6인방이 만들어갈 스토리에 벌써부터 많은 1020세대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2017년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웹툰과 스노우가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된 제작사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한입만' 시리즈 등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했고, '이세퀴' 시리즈, '극한면접' 등으로 예능에서도 도약 중이다.
'다시 만난 너'는 오는 9월 8일 저녁 7시부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