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단발 비주얼+물오른 섹시미..휴가 중에도 팬♥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8.29 18: 12

방탄소년단 정국이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미친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29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아미 여러분 잘 지내시고 있죠..?! 저는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ㅎ 너무 고마워요 ㅜㅜ”라는 글을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정국은 파격 헤어스타일을 뽐내고 있다.  귀를 덮을 정도로 훌쩍 자란 머리카락이 정국의 성숙한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다. 여전히 잘생긴 비주얼과 앵두 같은 입술은 변함없다. 

지난 12일 소속사 빅히트 측은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라며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라고 공지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열린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를 끝으로 현재 전원 휴식을 즐기고 있다. 특히 소속사 측이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한 만큼 전 세계 아미 팬들도 멤버들을 배려하는 모습이라 더욱 모범이 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