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프듀' 안무가 배윤정, 오늘(26일) 연하남과 재혼..토니→치타 총출동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9.26 20: 54

Mnet 오디션 예능 '프로듀스 101' 시리즈 안무가 배윤정이 가을의 신부가 됐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배윤정이 결혼을 했다. 튼튼하고 멋진 연하남과 결혼을 했다"며 "오늘 윤정이는 불혹이라는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최고로 아름다운 신부였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우리 인스타그램

김우리 인스타그램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배윤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토니, 채리나, 황보, 제아, 치타, 수현 등 수많은 스타들이 그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주기 위해 결혼식에 참석해 시선을 모은다.
김우리는 이어 "축하한다 윤정아. 예쁜 아들딸 낳고 행복해라. 남편이 어리고 튼튼해서 금방 될 것 같더라. 다시 한 번 결혼 축하해", "예쁜 커플, 행복하고 싸우지 말고 싸우다 모르겠음 연락해. 오빠가 해결해주마. 결혼은 둘이 하나로 또 새로운 인생이니까 지금처럼 대화하고 이해하며 하나씩 이루어가길 바란다. 결혼 축하해"라는 축하의 글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우리 인스타그램
한편 배윤정은 안무팀 야마앤핫칙스 공동단장을 맡고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의 시건방춤, EXID '위아래' 골반춤, 카라 '미스터' 엉덩이춤, 티아라 '보핍보핍' 고양이춤 등을 히트시킨 안무가다.
특히 배윤정은 '프로듀스 101'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그는 가수 겸 VJ 제롬과 지난 2014년 결혼했으나 2년여 만에 이혼한 바 있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