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12시간 만에 200만뷰 돌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0.04 07: 12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가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일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영상은 4분이 넘는 분량에도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기록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미국 현지 매체 엘리트 데일리(Elite Daily)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자세히 소개하면서 “그들의 모든 춤 동작이 놀라울 따름이다. 정말 마법 같고 초현실적이다”고 전했다. 미국 틴 보그(Teen Vogue) 역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제 다른 레벨에 도달했다. 마법과도 같은 트레일러 공개로 팬들은 기대감을 더욱 감출 수 없게 되었다”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꿈의 장: MAGIC’ 콘셉트 트레일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프로젝션 매핑(Projection Mapping)을 활용한 3차원 그래픽이 만나 신비로운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에 이은 꿈을 좇는 소년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21일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