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강다니엘 오늘 첫방송..다정한 집사→멍뭉미 대폭발 예고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10.04 12: 14

강다니엘이 드디어 '스타로드'를 찾았다.
4일 오후 9시(한국 시각)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강다니엘 편 1, 2회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스타로드’ 강다니엘 편은 매주 월, 금 방송되며 '강다니엘 하고싶은 것 다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강다니엘은 무대, 스튜디오를 벗어나 VR체험장, 유기묘 카페를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강다니엘은 즐거운 외출에 해맑은 모습을 보이며, 순수한 소년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 강다니엘은 VR체험을 하며 다양한 리액션을 펼치는가하면 다정한 고양이 집사의 면모를 드러내 시청자들을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되는 1, 2화에서는 TMI 인터뷰가 먼저 공개되어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현재 강다니엘은 솔로가수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는 지난 8월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초동만 46만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앨범 초동 판매 1위를 차지했을 정도. 이가운데 강다니엘이 '스타로드'에서 어떤 매력을 과시했을지,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이야기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의 '스타로드' 스케치 사진도 OSEN V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강다니엘 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