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퍼밴드’ 퍼플레인, 완전체로 ‘나의 나라’ OST 참여..오늘 ‘Bird’ 발매[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완전체로 뭉친 ‘신예밴드’ 퍼플레인이 JTBC ‘나의 나라’ OST 군단에 합류한다.

JTBC 드라마 ‘나의나라’ ost Part3 퍼플레인의 ‘Bird(버드)’곡이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퍼플레인이 참여한 ‘Bird’는 마션이 작사, 작곡했으며 퍼플레인 특유의 전향적이고 개성 강한 록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마션과 퍼플레인이 편곡을 함께하며 풍성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OST로는 퍼플레인에 앞서 정승환의 ‘그건 너이니까’, 김재희의 ‘Wild Road(와일드 로드)’, 서호가 피처링한 U-mb5, SEAGATE DJ의 ‘Remember(리멤버)’가 수록된 Part1을 시작으로 옥주현의 ‘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가 수록된 Part2가 발매되며 주목받은 바 있다.

‘나의 나라’ OST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김준선은 “음악성 높은 아티스트들이 전격 참여하면서 웰메이드 사극 ‘나의 나라’에 걸맞은 고품격 OST가 탄생할 수 있었다” 면서 “앞으로도 드라마와 OST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JTBC ‘슈퍼밴드’를 통해 결성된 ‘퍼플레인’은 채보훈, 김하진, 양지완, 이나우, 정광현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이다. 폭발적인 보컬과 연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압도적인 음악과 무대 구성을 보여줘 꾸준하게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그리고 장혁 등이 출연하는 ‘나의 나라(극본 채승대 윤희정, 연출 김진원)’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영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