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ITZY, 남녀 신인상 수상[2019 MAMA]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2.04 19: 02

‘2019 MAMA’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ITZY가 남녀 신인상을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ITZY가 4일 오후 6시부터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린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9 MAMA)에서 남녀 신인상을 받았다. 
먼저 ITZY는 “일단 정말 너무 떨린다.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우리가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박진영 PD님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소속사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있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cej@osen.co.kr
이어 ITZY는 “우리 믿지가 없었다면 절대 이 상을 받을 수 없었다고 생각한다. 올 한 해 많은 분들게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은데 내년에도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있지가 되겠다. 앞으로도 지켜봐달라”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우리가 이런 큰 자리에 참석한만으로도 영광인데, 신인상이라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데뷔한지 9개월이 됐는데 팬들 덕분에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항상 함께 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되겠다. 감사하다”라며, “늘 함께 해준 멤버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가족들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4일 오후 일본 나고야돔에서 ‘2019 MAMA(2019 Mnet Asian Music Awards)’가 열렸다.'2019 MAMA’에는 두아 리파(Dua Lipa), BTS(방탄소년단), TWICE(트와이스), 몬스타 엑스(MONSTA X), GOT7(갓세븐), 세븐틴(Seventeen), 마마무, 청하,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에이티즈, 원어스, 웨이션브이(WayV), 박진영 등이 무대에 오른다.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레드카펫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이어 “우리가 무대를 대할 때, 팬들을 대할 떄 단 한 번도 진심이 아닌 적이 없었다. 팬들의 사랑이 우리에게 큰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알아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MAMA”는 최초의 돔 개최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으며, 배우 박보검이 호스트로 참석했다.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마마무, 청하, 투로모우바이투게더, ITZY, 웨이션브이, 에이티즈, 원어스 등 국내외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K팝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