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농부사관학교2' 윤보미♥이태환, 더 신선하게 돌아온 농대생 로맨스(종합)[Oh!쎈 현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농부사관학교'가 시즌2로 돌아왔다. 윤보미와 이태환과 이민지 등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함께한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이종원 등이 신선하고 새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12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SBS에서 열린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에는 은지향 CP, 김다영 감독,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 장준현 등이 참석했다. 

'농부사관학교2'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방학동안 농수산대학교에 남게 된 주석(이태환 분)과 한별(윤보미 분)과 신유진(이민지 분) 이우진(이종원 분), 최만수(장준현 분), 이해승(이정식 분) 등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한다. 

[OSEN=이대선 기자] 12일 오후 서울 목동SBS에서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윤보미와 이태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창업 공모전을 준비하며 인물들이 각자 안고 있는 불안감을 이겨내고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과, 그 사이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 갈등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OSEN=이대선 기자] 12일 오후 서울 목동SBS에서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최만수,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연출을 맡은 김다영 감독은 '농부사관학교2'가 농대생을 소재로한 신선한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김 감독은 "성장통을 겪고 있는 청춘들의 성장을 다룬 내용이다"라며 "귀엽고 짠하고 신선한 드라마다. 시즌1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깊고 넓게 다뤄지고 있다. 농대생들이 새로운 산업을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고군 분투하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윤보미, 이태환, 이민지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합류했다. 이태환은 "시즌1때는 대학교 1학년이었는데, 시즌2에는 대학교 3학년이 됐다"며 "정말 이대로 가면 졸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윤보미를 중심으로 이태환, 이민지, 장준현, 이정식 등은 함께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촬영을 준비했다. 장준현과 이정식 그리고 이태환은 함께 여행을 할 정도로 친해졌다.

'농부사관학교2'는 더운 여름 전주에서 한 달간 촬영을 진행했다. 이태환은 "시즌2에서는 쌀맥주를 만드는 과정이 그려졌다"며 "밀폐된 공간에서 불을 켜고 맥주를 저어야 하는 촬영이 있었다. 그 더위를 참는게 정말 힘들었다"고 했다.

SBS 제공

'농부사관학교2'에서는 이태환과 윤보미의 프러포즈 장면이 등장한다. 윤보미는 이태환과 로맨스에 대해 "이태환의 알콩달콩한 모습과 애교가 정말 많이 나온다. 우리 커플 뿐만 아니라 많은 커플이 탄생한다"고 설명했다. 

이민지 역시도 이종원과 커플 연기를 보여준다. 이민지는 "신유진이 시즌1과 달리 감정이 생겼다"며 "종원으로 인해서 이민지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대사를 하기 때문에 그 부분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종원은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 새롭게 합류했다. 이종원은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이종원과 커플 호흡을 맞춘 이민지는 "처음에는 정말 잘 생긴 미남배우라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윤보미는 '농부사관학교2'를 통해서 좋은 배우들과 만날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윤보미는 "저에게 있어서 좋은 끈이다"라며 "이 작품을 통해 좋은 배우들과 좋은 제작진과 이어졌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농부사관학교2'는 오는 15일 밤 12시 5분 첫 방송 된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