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음문석X고민시·금새록, 男女 '신인상' 나란히 수상[2019 SBS 연기대상]

[OSEN=김수형 기자] 남녀 신인상으로 음문석, 고민시, 금새록이 호명됐다. 

31일 방송된 '2019 SBS 연기대상(이하 SBS 연기대상)'이 전파를 탔다.

SBS 신인연기상 남자후보를 알아봤다. '시크릿부티크' 김재영, 'VIP' 신재하, '열혈사제' 음문석, '닥터탐정' 정강희, '의사요한' 황희가 호명됐다. 작년 수상자인 안효섭이 긴장감 속에서 수상자를 발표, '열혈사제' 음문석이 수상하며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음문석은 수상소감에 대해 "이 자리에 있게해주신 '열혈사제' 감독님에게 감사해, 모든 스텝들 정말 고생하셨다"면서 울컥했다. 이어 "추운 겨울, 모든 분들이 고생했다, 우리 배우들도 역시 그렇다"며 함께한 배우들을 모두 호명했다. 

음문석은 "이 분들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행복했다"면서 소속사, 친구, 그리고 가족들에게 "20년 동안 서울에 올라와 제대로 해드린 것이 없는 부모님, 천천히 지금부터 하나씩 해드리겠다, 최선을 다해 겸손하게 연기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음문석은 윤복희의 노래를 언급하며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날 안아주지?'라고 남기며 유쾌하게 소감을 마쳤다. 

계속해서 신인연기상 여자후보를 알아봤다.'시크릿부티크' 고민시, 'VIP' 곽선영, '열혈사제' 금새록, '배가본드' 박아인 등이 호명됐다. 이어 여자신인상으로는 고민시, 금새록이 동시에 호명돼며 축하 받았다. 


  /ssu0818@osen.co.kr

[사진]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