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체리블렛 측 "필리핀 화산 폭발? 멤버 전원 무사..안전하게 귀국할 것"(전문)[공식입장]

[OSEN=연휘선 기자] 걸그룹 체리블렛이 필리핀 화산 폭발로 인해 마닐라에 발이 묶였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체리블렛이 1월 11일과 1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제24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에 참석한 가운데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하는 상황을 맞이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멤버들과 동행한 스태프들은 모두 무사히 호텔에 머물고 있으며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며 "당초 체리블렛은 13일 귀국 예정이었으나, 현재 마닐라 공항이 전면 폐쇄된 관계로 정상화가 되는 즉시 안전하게 귀국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OSEN=김포공항, 최규한 기자]체리블렛 멤버들이 출국장으로 향하며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지난 12일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5㎞ 떨어져 있는 따알 화산이 폭발했다. 따알 화산은 유명 관광지인 따가이따이 지역에 있는 화산이다. 이로 인해 주민과 관광객들이 긴급 대피했고, 마닐라 국제공항의 항공기 운항이 중단되고 필리핀 증권 거래소도 13일 임시 휴장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가 공식 팬카페에 남긴 체리블렛 필리핀 마닐라 체류 관련 글 전문이다.

체리블렛 필리핀 마닐라 행사 관련 안내 드립니다.

체리블렛이 1월11일과 1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제24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에 참석한 가운데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하는 상황을 맞았습니다.

현재 멤버들과 동행한 스태프들은 모두 무사히 호텔에 머물고 있으며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당초 13일 귀국 예정이었으나, 현재 마닐라 공항이 전면 폐쇄된 관계로 정상화가 되는 즉시 안전하게 귀국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현지 주민들과 팬 여러분들에게 피해가 없길 간절히 바라며, 무엇보다 멤버들과 스태프들이 안전히 귀국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monamie@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